성과가 잘 나왔던 상세 페이지의 10가지 특징

🔖 성과가 잘 나왔던 상세 페이지의 특징

  • 전/후 비교가 명확하게 표현되어 있다.

  • 숫자적 근거 자료를 통해서 설득한다.

  • 제품을 개발한 스토리와 개발자의 신뢰 및 증빙이 가능하다.

  • 구체적인 사회적 근거에 대한 증빙이 명확하다.

  • 제품의 핵심 기능적인 부분을 GIF로 이해가 쉽게 되어 있다.

  • 문장이 길지 않고 간결하며 쉬운 단어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 배경 및 중심 되는 색상 2개와 강조색 1개로 구성해서 깔끔하다.

  • 문제제기와 해결책제시에 대한 논리 근거가 명확하다.

  •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즉시 반영하고 개선한다.

  • 프로모션, 보장내용, 선착순 등 구매욕구를 당기는 요소가 있다.


본 게시글은 ‘아이보스’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기획하고 만들어야 할까? - 1편

아이보스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기획하고 만들어야 할까? - 1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0일 오전 10:5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