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잃지 않고 오랫동안 디자인하기 | 독서모임 | 롱런하는 디자이너들 | 트레바리
m.trevari.co.kr
잠시 쉬었던 트레바리 클럽을 다시 오픈했습니다. 2023년에 <롱런하는 디자이너들>이라는 이름으로 클럽을 오픈했었는데요. 매일매일 기술 변화들에 대응하느라 쉴 틈이 없는 디자이너 분들과 마음의 휴식이 될만한 대화를 나누고 싶어 만든 클럽이었습니다.
변하는 환경에 늦지 않게 올라타고, 이를 잘 활용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4, 5년 일하고 지쳐 멈추는 삶이 아니라, 오랫동안 롱런하며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그렇게 나아갈 수 있는 ’우리‘와 ’환경‘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번 <롱런하는 디자이너들>에서는
첫번째 책으로 한기용 님의 ‘실패는 나침반이다’
두번째 책으로 송길영 님의 ‘시대예보: 핵개인의 시대’
를 다룹니다.
세번째, 네번째 책은 참석하시는 클럽원 분들과 함께 상의하여 정합니다. 어떤 클럽원 분들이 오셨는지에 따라서 그에 맞게 일부 책들을 선정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 )
오랫동안 건강하게 디자인하기 위해서,
나를 지키면서 무언가 계속 창작할 수 있도록
힘이 되는 대화들을 준비하겠습니다
-
신청링크: https://trevar.ink/Q87Bb9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3일 오전 3:30
이젠 Claude 모델이 그렇게 압도적으로 좋은 건 아닌데, Claude Code는 진짜 분명하게 좋음. 아마도 프롬프트가 잘 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음. Claude의 다른 프롬프트들은 공개해뒀는데 Claude Code용 프롬프트는 공개를 안해줌. 역시 아무리 투명하게 공개한다고 해도 진짜 좋은 건 다 기업비밀임..
A
... 더 보기요즘 직장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연봉일까,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일까?
... 더 보기나는 종종 생산성을 올리기 위한 각종 개발 툴은 물론, 라이브러리나 소스 코드를 구매하기도 한다.
소스 코드의 경우 실제로 써먹지 못하는 경우도 상당수 되긴 하지만, 그래도 구성이나 코드를 보면서 배우는게 있기 때문에 학습 비용이라고 생각하고 가끔 구매하는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