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을 알려주는 곳은 있는데 왜 성장을 만들어주는 곳은 없을까요?
비즈니스를 더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무기연구소 초인 마케팅랩의 새로운 무기 프로그램을 소개 드립니다.
저는 주로 기업과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성장을 함께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 기업에서는 마케팅 고문으로, 어느 브랜드와는 특정 프로젝트의 디렉터로 함께하고 있죠. (각 활동은 어느 정도 가시화되면 꺼내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한분 한분의 개인과는 보통 강의나 커뮤니티로 만나고 있습니다.
그러다 개인의 성장과 프로젝트 계발에 대한 프로그램 문의나 요청도 종종 있었고, 그 안에서 니즈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그런 분들을 위한 새로운 과정을 하나 오픈했습니다.
[브랜드 스케일업 전략 과정]
브랜드의 고객을 찐팬으로 만들고, 팬덤으로 확장하는 과정을 함께 찾아갑니다. 강의와 토론, 피드백을 나누는 소그룹 워크샵으로 4주 간 함께합니다. 내 브랜드를 정의하고 고객을 찾는 시간부터 팝업, 굿즈, 캐릭터, 콜라보 등 다양한 형태로 브랜드 확장을 모색하고 계신 분들에게 무기 같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거예요.
1주차. 실제 사례로 만나는 브랜딩 스케일업의 성공 공식
작은 브랜드에서 큰 브랜드로 나아가는 성장 과정에서 브랜드 성장 공식을 찾고 내 브랜드에도 적용합니다.
2주차. 브랜드의 고객 경험 만들기
팬덤이 있는 브랜드의 고객경험 구조를 이해하고 내 브랜드의 고객경험을 설계합니다.
3주차. 고객이 열광하는 팬덤 브랜딩의 무기들
굿즈, 팝업, 콜라보, 커뮤니티 마케팅의 성공방정식으로 이해하고 내 브랜드의 팬덤을 넓힙니다.
4주차. 브랜드 스케일업 전략
브랜드의 확장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4주의 과정이 지나면 담당하는 브랜드, 자사 비즈니스의 확장 모델이 그려져 있을 거예요. 개인의 역량도 함께요. 15년에 걸쳐 CJ, 디즈니, 노티드에서 만들어 온 고객경험 설계의 노하우를 나누어드리고, 그동안 100개 이상의 브랜드 그리고 담당자와 함께 고민하고 탐색해 온 경험과 함께합니다.
*기업의 브랜드 담당자와 마케터, 내 브랜드를 키우고 계신 브랜더나 사업가분들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현재의 브랜드부터 미래의 브랜드까지 다음 플랜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더 깊이있는 밀도와 결과물을 위해 '소그룹'으로 진행합니다. 이번 기회에 브랜드의 찐팬을 찾고 확장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함께하시길 기대해 봅니다 :)
https://learningspoons.com/course/detail/brand-scaleup-marketing/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9일 오전 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