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각에서는 수많은 앱테크 서비스가 범람하면서 앱테크 시장이 포화됐다는 시각도 나온다.


지난해부터 앱테크 붐이 일면서 수많은 생활 플랫폼과 금융사들은 만보기·미니 게임 등 제각기 다른 앱테크 요소를 앱에서 선보이고 있다.


‘발로소득’, ‘타임스프레드’, ‘캐시워크’와 같은 기존 앱테크 전문앱 이외에도 ‘컬리’와 같은 이커머스 앱도 이제는 앱테크 요소를 갖추고 있다.


다만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앱테크 관련 주요 앱들은 지난해 연말 대비 올해 4월 월간활성사용자수(MAU)가 대부분 하락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310439?sid=105


"광고 보면 용돈 짭잘했는데"...카카오 '이 서비스' 접는다

n.news.naver.com

"광고 보면 용돈 짭잘했는데"...카카오 '이 서비스' 접는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일 오후 11: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빠른 실패가 더 큰 성공을 만드는 이유 >

    1. 우리가 하는 많은 일이 처음입니다. 외부에서도 경험한 사람이 없는 일입니다.

    ... 더 보기

    어려움을 극복하는 힘

    ... 더 보기

    클로드 코드 Max 한 달 사용 후기

    ... 더 보기

    클로드 코드 한 달 사용 후기

    K리그 프로그래머

    클로드 코드 한 달 사용 후기

     • 

    댓글 2 • 저장 9 • 조회 3,140


    < 당신이 바쁜데도 성과가 없는 이유 >

    1. '바쁘다'는 건 열심히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 더 보기

    리더의 역할은 방향을 제시하고 조직을 이끄는 것이다.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지나치게 시간을 끌거나 아예 결정을 피하는 리더가 있다. 이런 리더가 있는 조직은 점차 무기력해지고 성장의 기회를 놓치게 된다. 여러 가지 단점이 있지만, 가장 큰 단점은 직원들을 게으르게 만든다.

    ... 더 보기

    [명대성의 소통 본색] 결정을 미루는 리더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

    한국강사신문

    [명대성의 소통 본색] 결정을 미루는 리더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

     • 

    저장 6 • 조회 746


    흔히들 브랜딩을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지만, 진짜 강력함은 내부에서 시작되고 완성됩니다. 구성원으로부터 시작되는 강력한 브랜드 구축 방법론을 ‘인터널 브랜딩’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는 회사의 가치와 비전, 미션을 직원들의 일상적 행동과 태도로 실천하고 일치시키는 모든 과정이 포함됩니다.

    ... 더 보기

    인터널 브랜딩을 통한 조직 혁신 방법 [휴넷CEO]

    네이버 블로그 | 휴넷 공식 블로그

    인터널 브랜딩을 통한 조직 혁신 방법 [휴넷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