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 사람을 중심에 두는 커뮤니케이션

말하는 것이 아니라 교류하는 것이다.

#repost #커뮤니케이션 #대화 #인간관계


https://brunch.co.kr/@drunkensky/2

09화 [Share] 듣는 사람을 중심에 두는 커뮤니케이션

Brunch Story

09화 [Share] 듣는 사람을 중심에 두는 커뮤니케이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3일 오후 10: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Value Propositions, 가치 제안

    특정한 고객 세그먼트가 필요로하는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조합이 바로 '밸류 프로포지션'이다.

    ... 더 보기


    ⟪디자인의 역할은 프로세스에서 낭비를 줄이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것⟫

    ... 더 보기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www.designdb.com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IT 회사의 업무에서, 지금까지는 디자이너와 특히 개발자가 병목이었는데, 대 AI 시대에는 기획자가 병목이 될 수도 있겠다. 조금이라도 규모가 있는 기업에서의 가장 큰 병목은 보통 의사결정자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그렇다.


    즉, 실무보다 의사결정을 AI에게 맡기는 것이 병목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그러므로 부장님과 사장님을 AI로 대체하는 것이야말로 인류의 번영을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아님. 아니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