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초기 스타트업의 경쟁우위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없는가?]

해밀턴 헬머의 7 Powers 라는 책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이 책 꼭 한번 읽어봐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업 성공...?) 비즈니스가 가질 수 있는 7개워 파워를 정의하고, 특히 스타트업이 이를 어떻게 활용하는 게 바람직한지 설명하고 있는데요. (+왜 브랜딩이 스타트업의 경쟁우위로 적절하지 않은지) 디자인적으로 차별화되는 지점이 있다는 것과, 브랜딩 파워가 있다는 점 사이의 차이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부분이 저는 꽤 흥미로웠습니다.

7 Powers) 왜 초기 스타트업의 경쟁우위로 '브랜드(Brand)'를 어필할 수 없는가?

린스프린트 블로그 (Insights for Startups)

7 Powers) 왜 초기 스타트업의 경쟁우위로 '브랜드(Brand)'를 어필할 수 없는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5일 오전 7:4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