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캡선생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마케팅 뷰자데> 저자
어떠한 유형의 글을 스레드가 무대에 올려주는지
파악이 되려던 차에 이 글이 조회수 20만을 넘으면서
다시금 로직을 생각해보게 된다.
물론 친밀도/가중치/시의성이라는 근간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겠지만 디테일하게 판단하는 '그 무언가'의
기준이 잡힐 듯 잡히지 않는다. 알듯 말듯 아리송송송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6일 오전 7:09
좋아요 2
저장 2 • 조회 132
좋아요
리포스트
박승규 카카오계열사에서 이것저것 만드는 개발자
개발자라면 찜 해놔야하는 GitHub 저장소들 모든 프로그래머가
𝙍𝙞𝙘𝙝𝙖𝙧𝙙 처음 배워도 재미있고 가치있는 DATA & AI 교육을 만듭니다.
SQL 학습 로드맵
이규원 CTO
AutoParams를 사용한 Spring Boot 응용프로그램 테
Somewon Yoon 프로젝트 썸원 Content Owner
일을 못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잘 쉬지도 못해요ㅠ
하조은 Software Engineer
작은 회사에 일하면 좋은 점
Outsider 당근마켓 SRE
https://www.elastic.co/kr/blog/elast
김의중 위대한상상(요기요) 개발자
토스의 오픈소스 생태계: 한국을 넘어 글로벌로
송요창 배민 프론트엔드 프로그래머
TypeScript하면 프론트만?!
달레 블로그 쓰는 개발자 ✍️
Vite 처음 시작하기
한정(Jung Han) 라인플러스 프런트엔드 개발자
좋은 리팩터링 vs 나쁜 리팩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