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지갑을 열게 만드는 7가지 마케팅 메시지

소비자 지갑을 열게 만드는 RTB(Reason to buy)마케팅 메시지 7개

  1. 고객 문제 해결/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 드릴게요.'

  2. 제품 차별화/ '우리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 이게 뛰어나요.'

  3. 제품 신뢰성/ '우리 제품을 구매해도 실패하지 않을 거예요.'

  4. 손실 회피 성향/ '이 제품을 사지 않으면 이런 손해를 입게 될 거예요.'

  5. 디자인/ '우리 제품은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어요.'

  6. 관계성/'우리 제품을 누가 어떻게 만들었는지 알려드릴게요.'

  7. 새로운/ '우리 제품을 자랑하고 싶지 않으세요?'


https://www.i-boss.co.kr/ab-qletter-769103?utm_source=newsletter&utm_campaign=media_info&utm_medium=email&utm_content=2024-05-30_more


본 게시글은 ‘아이보스’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고객이 지갑을 열게 만드는 7가지 마케팅 메시지

아이보스

고객이 지갑을 열게 만드는 7가지 마케팅 메시지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6일 오후 12: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49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6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93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