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으면 안되는 것만 만들고 있다' 일본 식품회사의 광고에 주목한 이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나 기업이 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그 브랜드나 기업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이 제대로 살 수 없을 정도로 불편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니까 세상에 없어서는 안되는 꼭 필요한 존재가 되는 것이다.

일본에서 국내 밀가루 소비량의 40%를 생산하는 ​일본 식품업체 '닛신제분그룹'의 기업 광고는 그런 관점에서 좋은 영감을 주는 케이스였다.
https://bit.ly/4bc6h3k

기업의 존재가치...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카피가 정말 일품이다.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일본광고 #일본광고카피 #스투시의카피노트


*협업,강연/세미나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9일 오전 9: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금, 우리는 돌부터 옮기고 있진 않나요?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리더와 실무진에 통하는 PRD 세션을 마무리하며...

    ... 더 보기

    #2. 리더와 실무진에 통하는 PRD 세션을 마무리하며...

    WIKILOG

    #2. 리더와 실무진에 통하는 PRD 세션을 마무리하며...

    프로젝트의 루틴관리는 중요합니다.

    루틴은 개인이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활동 또는 습관을 의미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 회사 업무를 시작하는 순서 등이 대표적인 루틴입니다. 프로야구 선수들은 루틴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타자들이 타석에서 투수의 공을 기다리면서, 투수들이 공을 던지기 전에 동일한 행동을 반복합니다. 이러한 루틴의 장점은 특정 상황에서 무엇을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심리적인 안정감도 생기는 것입니다. 스티브 잡스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리바이스 청바지, 뉴발란스 운동화, 검은 터틀넥도 일종의 루틴입니다.   

    ... 더 보기

    가치 있는 일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