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억 매출이 2조로, 컬리의 성장에 ‘마케팅 캠페인’은 어떤 역할을 했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나 기업이 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그 브랜드나 기업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이 제대로 살 수 없을 정도로 불편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니까 세상에 없어서는 안되는 꼭 필요한 존재가 되는 것이다.
일본에서 국내 밀가루 소비량의 40%를 생산하는 일본 식품업체 '닛신제분그룹'의 기업 광고는 그런 관점에서 좋은 영감을 주는 케이스였다.
https://bit.ly/4bc6h3k
기업의 존재가치...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카피가 정말 일품이다.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일본광고 #일본광고카피 #스투시의카피노트
*협업,강연/세미나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9일 오전 9:04
안
... 더 보기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