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OUTSIGHT] 스타트업에서 유료 솔루션 없이 푸시클릭률 2배 만들기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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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제: 1편- K-스타트업 마케터의 현실적인 개인화/자동화 마케팅
오늘은 제가 몸 담았던 홈쇼핑 플랫폼 회사인 홈쇼핑모아에서 유료솔루션없이 어떻게 푸시 개인화/자동화를 구축했는디 마케터 관점에서 1편을 다루고자 합니다.
2편에서는 개발자 시각에서 다뤄볼 예정입니다.
https://www.mobiinside.co.kr/2024/06/10/marketing-automation-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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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23일 오전 9:09
개인도 하나의 브랜드가 되는 시대가 되었어요.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말도 많이 들리죠.
쿠
... 더 보기요즘 오프라인 가게에서 점점 더 많이 보이는 ‘토스 결제 단말기’. 그 이유를 알아보니, ❶ 투박한 카드 결제기를 ‘고객 경험 요소’로 탈바꿈시켰고 ❷ 포스 프로그램 무료화로 사장님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줬다. 그리고 이 모든 것에는 ‘데이터’에 관한 토스의 큰 그림이 녹아있다.
그동안 패션 브랜드는 내수 중심인 데다 엑시트(자금회수) 시점을 예측하기 어려워 VC의 큰 관심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한류 바람에 올라 타 시작부터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패션 브랜드가 늘면서 분위기가 달라졌다는 설명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