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만취한 상태다"


소비자가 왜 상세페이지도 제대로 살펴보지 않고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하는지 답답해하는 사장님이 많다.


이유는 간단하다.

정보에 만취한 상태에서 메시지를 보기 때문이다.


이를 제대로 이해한다면 상세페이지뿐만 아니라

광고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감이 올 것이다.


참고도서: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5일 오전 5: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