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만취한 상태다"


소비자가 왜 상세페이지도 제대로 살펴보지 않고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하는지 답답해하는 사장님이 많다.


이유는 간단하다.

정보에 만취한 상태에서 메시지를 보기 때문이다.


이를 제대로 이해한다면 상세페이지뿐만 아니라

광고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감이 올 것이다.


참고도서: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5일 오전 5: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37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