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소비자가 왜 상세페이지도 제대로 살펴보지 않고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하는지 답답해하는 사장님이 많다.
이유는 간단하다.
정보에 만취한 상태에서 메시지를 보기 때문이다.
이를 제대로 이해한다면 상세페이지뿐만 아니라
광고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감이 올 것이다.
참고도서: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5일 오전 5:20
오
... 더 보기“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