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캡선생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마케팅 뷰자데> 저자
소비자가 왜 상세페이지도 제대로 살펴보지 않고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하는지 답답해하는 사장님이 많다.
이유는 간단하다.
정보에 만취한 상태에서 메시지를 보기 때문이다.
이를 제대로 이해한다면 상세페이지뿐만 아니라
광고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감이 올 것이다.
참고도서: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5일 오전 5:20
좋아요 2
저장 1 • 조회 108
좋아요
리포스트
마케터 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LEADER
2일 전
오
좋아요 3
조회 272
마케터 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LEADER
브랜딩? 연애처럼 해보세요.
캡선생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마케팅 뷰자데> 저자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
김챈스78 매일 책읽는 일러스트레이터.
좋은글 240524
김도영 네이버 / 브랜드 기획자
'상징성 = 존재 목적'이 된 시대
스투시 마케터.매일이 최고의 순간이다.
로고도 이름도 모두 지워버린 맥도날드 광고에 내가 주목한 이유
기묘한 트렌드라이트 발행인
👜명품 커머스 젠테가 매주 뉴스레터를 보내는 이유는
이동훈 기획하는 개발자
사이드 프로젝트 34개를 만들고 느낀점 10가지
달레 블로그 쓰는 개발자 ✍️
나의 첫 멘토 이야기
송요창 배민 프론트엔드 프로그래머
요즘 우아한 AI 개발 출간~
K리그 프로그래머 커피한잔 개발자
딸을 위한 받아쓰기 어플을 스스로 만드는 가족
황경찬(Boaz) P.E.C CEO
Modal 을 어떻게 구현하시나요? 보통 state 와 React
한기용 UpZen 창업자 대표 & 산호세 주립대 교수
가장 많이 쓰이는 데이터 분석/BI 툴은 무엇일까?
Annette MJ Kim 사람과 조직의 동반 성장을 위해 일해요:D
가장 훌륭한 경비절감 방법은 ‘몰입’이다. 가장 훌륭한 생산성 향
석민 커리어 코치
인재상
김병호 삼성 SDS
SI 프로젝트 실패비율은 예전보다 줄어들었을까?
우디디자인랩 대표ㅣ프로덕트 디자이너
기억남는 디자이너 면접 답변 [12]
허재원
구글 Product Marketing Manager
이승희
마케터
김아라
프리랜서 마케터/멘탈 스타일리스트
김민규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CRM Team Leader
영감핀
PM도 겪어본 브랜드 마케터 / @pin.insght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