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캡선생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마케팅 뷰자데> 저자
소비자가 왜 상세페이지도 제대로 살펴보지 않고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하는지 답답해하는 사장님이 많다.
이유는 간단하다.
정보에 만취한 상태에서 메시지를 보기 때문이다.
이를 제대로 이해한다면 상세페이지뿐만 아니라
광고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감이 올 것이다.
참고도서: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5일 오전 5:20
좋아요 2
저장 1 • 조회 113
좋아요
리포스트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2일 전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댓글 1 • 저장 2 • 조회 804
마케터 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LEADER
브랜딩? 연애처럼 해보세요.
캡선생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마케팅 뷰자데> 저자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
김챈스78 매일 책읽는 일러스트레이터.
좋은글 240524
김도영 네이버 / 브랜드 기획자
'상징성 = 존재 목적'이 된 시대
스투시 마케터.매일이 최고의 순간이다.
로고도 이름도 모두 지워버린 맥도날드 광고에 내가 주목한 이유
기묘한 트렌드라이트 발행인
👜명품 커머스 젠테가 매주 뉴스레터를 보내는 이유는
진용진 Product manager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골빈해커 Chief Maker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
달레 Apollo GraphQL Software Engineer
리트코드 102. Binary Tree Level Order Tr
레드버스백맨 리서처 앤 라이터
⟪🚀 유니콘이라 불리던 그들, 이제 진짜 실력을 보여줄 때⟫
석민 커리어 코치
이력서에 쓰는 경험
백선환 AWS/ AIML Specialist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
한성규 '지금 써보러 갑니다' '팁스터 뉴스레터' 운영자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동크루트 AI 엔지니어, SW 엔지니어
AI 시대에 갈피 못잡던 구글의 역습
𝙍𝙞𝙘𝙝𝙖𝙧𝙙 처음 배워도 재미있고 가치있는 DATA/AI 교육을 만듭니다.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허재원
구글 Product Marketing Manager
이승희
마케터
마케터 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LEADER
김아라
프리랜서 마케터/멘탈 스타일리스트
김민규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CRM Team Leader
영감핀
PM도 겪어본 브랜드 마케터 / @pin.insght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