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요즘 누가 가??
www.youtube.com
성수동을 가득 채우는 수십개의 팝업들
이제 좀 식상해요! 다 비슷해요!
이런 말들도 많이 들려요.
그런데 끝물이란 것은 한편으로
이미 물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말이기도 하죠.
가득 채워진 물에서 여전히 사람들은
웃고 놀고 즐기고 찾고 있어요.
성수는 여전히 더 많은 자리에서 팝업이 등장하고
더현대는 이미 내년까지 1년치 팝업 자리가 차 있다고 해요.
팝업이 이렇게 인기인 이유는 뭘까요?🤔
과거 영화를 보러가는 것처럼
놀이동산을 놀러가는 것처럼
팝업을 찾고 즐기기 때문이에요.
브랜드로 노는 하나의 놀이문화
브랜드를 하나의 테마파크처럼 만나는 거죠.
그 안에 포토존과 굿즈는 브랜드 놀이의 기념품이고요.
팝업은 꺼지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일상적으로 나아갈 거예요.
브랜드에게는 이미 유용한 무기가 되었거든요.
여러분은 브랜드의 무기,
팝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원문 : <마케터의 무기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shorts/1ODIWnZgj7E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30일 오전 12:45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