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일상이 되다, 스노우피크의 전략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9일 오전 2:17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코
... 더 보기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