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저의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이 공식적으로 출간이 된 건 작년 11월 1일인데 거의 8개월이 다 되어 갑니다.
경제/경영, 마케팅/광고 분야 뿐 아니라 많고 많은 책들이 계속 출간이 되고 읽을거리,즐길 거리가 넘치는 상황에서
많은 분들이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읽어주셔서 8개월 기간 동안 계속해서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자리를 잡고 있네요.(교보 문고)
책을 출간하고 책으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저의 생각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생겼다는 점이 저에게는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의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읽어주신 모든 독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두번째 책도 어떻게 쓸지 고민을 하고 있네요^^)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책 정보
https://bit.ly/3H10pgM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브랜딩전략 #스투시의출간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3일 오전 11:22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 더 보기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