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글로벌 PEF CLSA, 'K뷰티 대모' 정샘물에 베팅
n.news.naver.com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3년 전 출시되어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국내에서도 최근 출시해 역시 큰 인기다)
산토리(Suntory)에서도 아사히에 이어 작년 생맥주 캔을 출시하며(출시 9일만에 100만캔 돌파) 시즌별로 꾸준하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산토리는 '생'맥주라는 제품의 핵심 키워드를 활용해 차별화된 컨셉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산토리 생맥주 캔을 매 시즌 제안하고 있는데 주목할 만한 포인트가 많다.
*산토리 생맥주캔 캠페인에서 내가 눈여겨 본 것
https://bit.ly/4buMY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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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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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7월 8일 오전 9:34
CLSA는 정샘물뷰티의 투자 우선협상자로 선정됐다. 정샘물뷰티는 지난해 매출 1100억원, 영업이익 121억원을 기록했다. 매장은 200여 개국에 1300여개 이상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상각 전 영업이익(EBITDA)은 200억원 정도로 추정된다. 이번 투자 유치에서 기업가치 3000억원으로 평가받았다. EBITDA 대비 15배의 몸값을 인정 받은 셈이다.
... 더 보기“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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