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 살수록 생맥주가 맛있다'.산토리 생맥주캔 캠페인에서 내가 주목한것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3년 전 출시되어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국내에서도 최근 출시해 역시 큰 인기다)


산토리(​Suntory)에서도 아사히에 이어 작년 생맥주 캔을 출시하며(출시 9일만에 100만캔 돌파) 시즌별로 꾸준하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산토리는 '생'맥주라는 제품의 핵심 키워드를 활용해 차별화된 컨셉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산토리 생맥주 캔을 매 시즌 제안하고 있는데 주목할 만한 포인트가 많다.


*산토리 생맥주캔 캠페인에서 내가 눈여겨 본 것

https://bit.ly/4buMYCx


#산토리 #산토리생맥주캔 #일본광고 #일본광고카피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8일 오전 9:34

조회 4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소신

    

    ... 더 보기

    CLSA는 정샘물뷰티의 투자 우선협상자로 선정됐다. 정샘물뷰티는 지난해 매출 1100억원, 영업이익 121억원을 기록했다. 매장은 200여 개국에 1300여개 이상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상각 전 영업이익(EBITDA)은 200억원 정도로 추정된다. 이번 투자 유치에서 기업가치 3000억원으로 평가받았다. EBITDA 대비 15배의 몸값을 인정 받은 셈이다.

    ... 더 보기

    [단독] 글로벌 PEF CLSA, 'K뷰티 대모' 정샘물에 베팅

    n.news.naver.com

    [단독] 글로벌 PEF CLSA, 'K뷰티 대모' 정샘물에 베팅

    조회 268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