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3년 전 출시되어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국내에서도 최근 출시해 역시 큰 인기다)
산토리(Suntory)에서도 아사히에 이어 작년 생맥주 캔을 출시하며(출시 9일만에 100만캔 돌파) 시즌별로 꾸준하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산토리는 '생'맥주라는 제품의 핵심 키워드를 활용해 차별화된 컨셉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산토리 생맥주 캔을 매 시즌 제안하고 있는데 주목할 만한 포인트가 많다.
*산토리 생맥주캔 캠페인에서 내가 눈여겨 본 것
https://bit.ly/4buMYCx
#산토리 #산토리생맥주캔 #일본광고 #일본광고카피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8일 오전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