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얼마전 중국 시장에서 80% 이상의 주민이 65세 이상인 중국의 시골 마을 사람들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멋진 스포츠 선수나 셀럽,인플루언서도 아닌 나이도 많은 시골 마을 사람들을 광고 모델로 전격적으로 활용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개인적으로 기획 배경과 크리에이티브 양면에서 멋지다고 생각했던 캠페인이었다.
*아디다스 캠페인에서 내가 주목한 것
https://bit.ly/3LeQ3M2
#아디다스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0일 오전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