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 앱 사용자 수·결제추정금액 모두 코로나 이전 대비 약 2배 성장
와이즈앱·리테일 | 실시간 결제·앱 데이터 기반 경쟁사 분석 솔루션
코로나 19 발생 이후 사용자가 금격하게 감소했던 여행 플랫폼 앱이 거리두기 해제와 엔데믹 선언 이후 여행 수요의 증가로 꾸준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되는데요.
여행 플랫폼 앱 현황과 결제 데이터가 궁금하다면, 와이즈앱 인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wiseapp.co.kr/insight/detail/5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1일 오전 3:12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1
... 더 보기세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