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만에 조회수 폭발하는 숏폼 마케팅 방법 3가지
1분 만에 조회수 폭발하는 숏폼 마케팅 방법 3가지
숏폼 마케팅 방법 1.숏폼에 특화한 콘텐츠 기획하기 : 꿀팁, 활용사례 공유
보통 홍보성 콘텐츠가 아닌, 일상의 꿀팁,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가 효과적인데요. 실제 고객의 사례나 리뷰 또는 우리 제품/서비스를 활용하는 방법을 짧게 여러편 제작해 연재하기도 합니다.
숏폼 마케팅 방법 2.가로형 롱폼 콘텐츠를 세로형 숏폼 영상으로 재구성
기존에 있던 롱폼 콘텐츠를 숏폼으로 재구성하는 방식입니다. 본래의 롱폼 콘텐츠를 숏 버전으로 짧게 편집해 사람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죠. 편집된 숏폼 콘텐츠를 시청한 사람들이 롱폼 콘텐츠를 찾도록 유도하는 롱폼 → 숏폼 → 롱폼 선순환을 만들 수 있어요.
숏폼 마케팅 방법 3.타겟과 딱 맞는 스토리로 구매를 만드는 숏폼 광고
사람들로 하여금 콘텐츠 자체를 즐기도록 만드는 목적보다는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 소재로 활용하기 위해 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숏폼 마케팅 첫 번째 방법인 숏폼 콘텐츠와 동일하게 한 번 촬영할 때 여러 편을 제작하는 것이 예산 운용에 효율적입니다.
본 게시글은 ‘dumdum’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1일 오후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