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eCPM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사실

흔히들 광고 수익화를 이야기할 때 eCPM만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수익화는 eCPM만으로 대변되지 않습니다. eCPM은 수익화를 위한 하나의 요소이지, 그 자체가 목적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렇다면 우리 서비스의 광고 수익 개선을 위해서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할까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

#광고 #수익화 #비즈니스 #알라미 #딜라이트룸

우리가 eCPM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사실

Medium

우리가 eCPM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사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2일 오전 10: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