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eCPM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사실

흔히들 광고 수익화를 이야기할 때 eCPM만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수익화는 eCPM만으로 대변되지 않습니다. eCPM은 수익화를 위한 하나의 요소이지, 그 자체가 목적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렇다면 우리 서비스의 광고 수익 개선을 위해서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할까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

#광고 #수익화 #비즈니스 #알라미 #딜라이트룸

우리가 eCPM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사실

Medium

우리가 eCPM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사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2일 오전 10: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면접 탈락 이유 복기

    

    ... 더 보기

    7월 넷째주 : 트럼프 AI 액션플랜 발표, 미국이 AI 기술 가져간다.


    ... 더 보기

    2025년 7월 25일 (금) 뉴스 클리핑 &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2025년 7월 25일 (금) 뉴스 클리핑 &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철학] 롱런할 수 있는 이유


    얼마 전, 국내 대표 금융 앱의 창업자를 만날 기회가 있었습니다.

    ... 더 보기

    AX 시대, 일잘러 되기, 시대가 원하는 리더의 역량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396



    < 자아는 완벽을 원하고, 문화는 완벽을 정의한다 >

    1. 모든 시대는 전부 대단하다고 느낄 정도로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를 변화시켜왔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