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eCPM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사실
Medium
흔히들 광고 수익화를 이야기할 때 eCPM만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수익화는 eCPM만으로 대변되지 않습니다. eCPM은 수익화를 위한 하나의 요소이지, 그 자체가 목적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렇다면 우리 서비스의 광고 수익 개선을 위해서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할까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
#광고 #수익화 #비즈니스 #알라미 #딜라이트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2일 오전 10:18
구글 검색에서 prd prompt라고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제가 첨부한 url의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 키워드는 제가 테스트용으로 만든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유입을 이끌고 있는데요, 이 프로젝트는 바이브 코딩(V0, Cursor)을 활용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
... 더 보기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집단은 무임승차자의 폐해를 그냥 놓아둔 것이 원인이며, 반대로 서로 협력하는 집단이 승리해왔다는 것은 여러 실험, 역사, 진화가 증명한다. 오랫동안 인사쟁이로 살아온 필자로서는 이 주장이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유효하다고 생각한다.
... 더 보기11번가 통매각에 진전이 없는 가운데 일부 사업부문을 매각하는 방식으로 FI 투자회수를 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 더 보기1. 이 세계에 존재하는 책의 99.99%를 저는 아직 읽은 적이 없습니다. 그 사실 앞에서 망연자실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