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linkedin.com
구름이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구름 전용 서체를 선보입니다.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구름의 서체에는 아름다움과 사용자 중심의 철학이 응축되어 있습니다. 한글과 영문의 완벽한 균형이 돋보이는 ‘구름 산스’를 오픈소스로 경험해보세요.
🎨 구름 산스 l 디자인용 폰트
세 가지 타입으로 다양한 매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골격과 일정한 자폭으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다양한 두께의 서체를 사용해 가독성을 높이고 싶다면 구름 산스를 이용해 보세요.
🖥️ 구름 산스 코드 l 코딩용 폰트
한국어를 포함하고 있어, 개발자가 언어의 장벽 없이 코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한글과 영문 자폭이 코드 내에서 일관된 간격으로 적용되어 시각적 구분을 효과적으로 제공합니다.
☁️ 구름 산스 사용해보기 https://goor.me/qB2Gz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4일 오전 3:04
방송이나 유튜브 보다보면 경제전문가라 말하는 하락론자와 비관론자가 판을 치는데, 최소 지난 수년, 더 나아가 20여년동안 매번 틀려도 여전히 전문가라고 말하고 다니는 걸 보면 재미있다.
모든 인간사가 그렇듯 인간은 믿고 싶은대로 믿는 존재라 그렇게 믿고 싶은 사람들의 감정적 지지를 받아 밥벌이하고 있다는 건 이해가 된다. 하지만 확율적으로 벌어지기 어려운 천재지변 수준의 사건으로 벌어지는 현상이나 전체 흐름에서 일시적으로 벌어지는 현상, 혹은 인간의 욕망과 본성이 외부적 요인으로 잠시 억눌린 상황에서 현실적 경험 없이 뇌피셜로 몇몇 논리적 근거만으로 설명되는 현상을 바탕으로 자산 가치 떨어지고 세상 망할 것처럼 이야기하는데, 결국 제대로 맞추지도 못하는 사람들을 여전히 추종하는 건 글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