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보여주지 않기에 더 몰입하게 된다.맥도날드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이상하게 모든 것을 보여주지 않는데...

어떤 브랜드가 어떤 제품을 제안하는 광고라는 걸 우리는 금방 알아차릴 수 있다.


이 광고의 기획 배경을 알고 보면 더 감탄하게 되는 맥도날드 옥외 광고


작년 영국에서 폭염이 닥치는 상황에서 제작해 역대 밀크쉐이크 최고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만들어낸 맥도날드 옥외광고 시리즈를 소개한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3y1thVj


#맥도날드 #옥외광고 #마케팅 #OOH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6일 오전 5: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UX 포트폴리오에서 ‘UT’라고 일반화 하지 않기

    'UT’라는 표현으로 테스트를 전부 표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 가지를 구분해서 써야 합니다.

    ... 더 보기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