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이상하게 모든 것을 보여주지 않는데...
어떤 브랜드가 어떤 제품을 제안하는 광고라는 걸 우리는 금방 알아차릴 수 있다.
이 광고의 기획 배경을 알고 보면 더 감탄하게 되는 맥도날드 옥외 광고
작년 영국에서 폭염이 닥치는 상황에서 제작해 역대 밀크쉐이크 최고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만들어낸 맥도날드 옥외광고 시리즈를 소개한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3y1thVj
#맥도날드 #옥외광고 #마케팅 #OOH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6일 오전 5:27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UT’라는 표현으로 테스트를 전부 표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 가지를 구분해서 써야 합니다.
... 더 보기‘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 더 보기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