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CTO: the agora of CTO | 프루퍼
Proofer
24년 6월부터 with CTO:는 CTO, ex-CTO, Head of Engineering, VPE, Tech Lead 등 Tech+Managing R&R 을 가지신 분들이 모여 서로의 경험과 도전을 공유하고, 기술적인 의사결정과 인사적인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더 좋은 공간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이제 with CTO: 는 8월 모임을 마지막으로 월간 모임에서 분기별 모임으로 모임 주기가 변경 됩니다. 2024년 전반기 마지막 with CTO: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모임 신청 링크 바로가기 : https://bit.ly/4fp7Eib
★ 날짜 & 시각 : 24년 08월 09일 금요일 18:30
★ 장소 :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앤스페이스, 강남구 봉은사로 215 KTS빌딩 3층 (언주역 4번출구 도보 1분거리)
★&스페이스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xbwWoebp
★ 주차 :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건물 내 주차 불가 X, 맞은편 차병원 유료 주차장 이용 가능
★ 주차장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5dxuFHEw
▣ 타임테이블 ▣
18:30-19:00 | 사전 네트워킹
19:00-19:05 | 오프닝
19:05-19:35 | 연사강연
19:35-20:00 | Q&A
20:00-20:10 | 러닝쉐어
20:10-21:10 | 자유 네트워킹
▣ 연사 소개 : 업젠 한기용 대표님 ▣
한기용 대표님은 실리콘밸리의 전설적인 한인 개발자로, 약 30년 동안 다양한 스타트업과 대기업에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삼성전자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후, 야후를 거쳐 유데미(Udemy)와 같은 주요 스타트업에서 기술 개발을 주도하였으며, 2023년까지 그렙(Grepp) 미국법인의 CTO로 활동하셨고 현재는 엔젤투자와 함께 몰로코,블라인드,월급쟁이부자들 등 8개 회사의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주요 경력:
그렙 미국법인 CTO
Udemy (나스닥 상장사) 데이터 팀 시니어 디렉터
Polyvore(야후 인수) 시니어 엔지니어링 매니저
Yahoo! 엔지니어링 디렉터
Inverito CTO 및 공동 창업자
Samsung Electronics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강연 주제: "실리콘밸리에서 24년 일하며 느낀 점"
한기용 대표님은 이번 강연에서 실리콘밸리에서의 오랜 경력을 통해 느낀 점과 한국과 미국의 리더십 차이, 그리고 실리콘밸리의 독특한 특징들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인사이트와 교훈을 공유하며, 기술 리더로서의 성장과 혁신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할 것입니다.
★ 한기용 대표님의 저서 "실패는 나침반이다"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직접 사인받을 수 있으니 책 있으신 분들은 꼭 가져오세요!
▣ with CTO: FAQ ▣
Q : with CTO:에는 누가오나요?
⇒ with CTO:는 CTO, ex-CTO, Head of Engineering, VPE, Tech Lead 등 Technical 과 Managing R&R 을 가지신 분들이 모이는 커뮤니티입니다. 다른 직군 분들을 위한 모임은 이른 시일 내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Q : with CTO: 어떤 곳인가요?
⇒ with CTO:는 참여해주신 분들이 편하게 참석할 수 있는 만남의 공간입니다. CTO로서 가지고 있는 맘의 짐을 내려놓고, 서로 간의 러닝을 자유롭게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모임입니다.단, 과도한 영업은 지양합니다.
Q : with CTO:에서는 무얼 하나요?
⇒ 모임마다 각 분야의 CTO분들을 연사로 모셔 강연을 듣고, 이에 대해 다른 참여자들과 자유롭게 토론합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6일 오전 6:23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1
... 더 보기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