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기념일도 이렇게 알리니 관심이 가는군요!

내부자 외,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는 기업의 창립기념일. 하지만 널리 알려야만 하는 담당자의 숙명(?). 브랜드 역사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치열한 고민의 흔적, 하이트진로의 OTT 컨셉 100주년 기념관. 더 이상 새로운 홍보 방법은 없다 생각했던 영역에서도 새로움은 있으니 '원래 하던 덫'에 갇히지 말자!

하이트진로 100주년 기념 디지털 역사관

Hitejinro

하이트진로 100주년 기념 디지털 역사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6일 오후 12: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9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