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m.trevari.co.kr
지난주 목요일 코카콜라 본사에서 강연을 했다.
코카콜라 임직원 분들이 신선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브랜드,마케팅 전략들을 나의 관점에서
소개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브랜딩,마케팅 전략의
케이스를 탐색하면서 적용해볼만한 인사이트
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코카콜라 코리아 내부에서 진행하는 강연에서
역대로 가장 많은 80분이 참석을 하셨는데
정말 다들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뿌듯했다는!
코카콜라 강연 후기를 간단히 정리했다.
https://brunch.co.kr/@stussygo/69
#코카콜라 #스투시의일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책 정보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9일 오전 5:32
세
... 더 보기“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