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ing Spring Web 101 Workshop (10th) | Festa!
festa.io
스프링러너에서 오랜만에 오프라인 훈련 과정이 열려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스프링러너는 COVID-19로 인해 오프라인 훈련 과정을 잠시 멈추고 온라인으로만 진행했었습니다. 이번에 자바 21과 스프링 6 등 현대적인 기술들로 훈련 과정을 개편한 끝에 Mastering Spring Web 101 Workshop 10기를 진행합니다.
이 워크숍은 Spring MVC와 Spring Boot를 활용해 웹 애플리케이션의 서버 사이드를 직접 개발하며 학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분들은 Spring MVC의 핵심인 HTTP 요청 처리, 데이터 바인딩, 응답 및 예외 처리 방법을 배우고 경험하게 됩니다.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스프링의 작동 원리와 사용법을 배우고, 실무에 적용 가능한 스프링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을 익힐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festa.io/events/566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30일 오전 11:33
2005년 7월에 일을 시작했으니,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중간에 공백이 조금씩 있었으니 꽉 채운 스무 해는 아니지만, 숫자가 주는 무게는 여전하다.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진다.
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안
... 더 보기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3기를 모집 중이라고 합니다.
구직자와 재직자 두 가지 트랙을 동시에 모집한다고 하네요.
모집 기간: 6월 15일 ~ 8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