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브랜드에 공식이 있다면?

무기를 찾아 떠나는 여정
커뮤니티 워스픽의 31번째 시간
<돈 버는 브랜드 살롱>

세상의 필요한 무기를 꺼내보는 워스픽 살롱에서
지난 시간 #탐색 #소통 #전략 #문제해결 에 대해 다뤘죠.
이번에는 비즈니스를 키울 수 있는 무기로 채워봅니다.

마케터는 비즈니스의 확장을 고민하고 키울 수 있어야 해요.
내 브랜드를 시작해 키우려 해도 스케일업이 필수죠.

어디에도 적용가능한 매출공식을 꺼내 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아모스 프러페셔널 경영&마케팅 자문 등
26년의 비즈니스 경험과 12년의 교수직을 갖고 계신
조민 교수님의 무기와 함께합니다.

8.30 금 7-10PM
*선착순 소그룹 진행


함께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www.latpeed.com/products/4gjrW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16일 오전 8: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속도와 템포

    커리어 전환기는 남의 속도와 비교하지 않고

    자기 템포를 믿는 사람이 통과합니다.

    조회 341


    👋 소개글 하나 바꿨더니, 앱 다운로드가 7배 늘었습니다.


    ... 더 보기

    소개글 하나 바꿨더니. 앱 다운로드가 7배 늘었습니다.

    undefined

    소개글 하나 바꿨더니. 앱 다운로드가 7배 늘었습니다.

    조회 400


    ⟪포용적 디자인의 시작은 사용자 경험에 대한 관심으로부터⟫

    ... 더 보기

    이 디자이너 다녀간 뒤 대형 병원 응급실 풍경이 달라졌다

    n.news.naver.com

    이 디자이너 다녀간 뒤 대형 병원 응급실 풍경이 달라졌다

    디자인 취업을 위해 꼭 버려야 할 5가지 습관

    열심히만 하면 된다는 건 오해입니다. 취업을 막는 건 실력 부족보다 나쁜 습관일 때가 많아요.

    ... 더 보기

    AI 시대와 툴, 프로덕트 디자이너 입사 전략

    AI가 빠르게 발전하지만 아직 100% 대체는 불가능합니다. 마지막엔 휴먼터치가 꼭 필요합니다.

    ... 더 보기

    조회 421


    방향 전환

    

    ... 더 보기

    조회 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