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하지 않고 정확한 타겟팅과 정체성이 관건인 것 같아... | 커리어리

애매하지 않고 정확한 타겟팅과 정체성이 관건인 것 같아요. 물흐르듯 모두를 만족시키려기 보다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맞는 부분엔 확실히 목소리를 내고, 거기에 토를 달지 않고. 어차피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없다는 것을 정확히 인지하고 확실한 팬들에게 확실히 사랑받겠다는 의지. 불확실성이 많은 시대라서 그런 것일까 싶기도 하고요.

신인류 Z세대를 사로잡은 브랜드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신인류 Z세대를 사로잡은 브랜드

2020년 11월 6일 오전 5:4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