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소환되는 MPR

최근 '마케팅 PR'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첫째, DX 시대의 퍼포먼스 광고가 한계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둘째, 인공지능의 등장으로 데이터 마케팅의 경계가 무너졌죠. 마지막으로 저소비의 시대, 소비자와의 효율적인 직접 접촉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엠피알은 매스미디어 광고보다 더 강력한 마케팅이었고, 이제는 퍼포먼스 광고보다 더 효과적인 마케팅이 되고 있습니다. 엠피알로 저소비 시대, 매출의 활로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 링크에서 계속

02화 다시 소환되는 M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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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19일 오후 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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