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0년 상장주관사를 선정, 상장 시기를 타진해온 데이원컴퍼니는 팬데믹으로 비대면 교육 수요가 높아진 덕을 봤다. 매출 850억원에서 2022년 연매출 1000억원을 넘어섰고 2023년 역시 1166억원을 올렸다.


실적 개선도 이뤄내고 있다. 2022년에는 영업손실 103억원을 기록했지만, 지난해 11억원 영업이익이 발생했다. 당기순손실 폭도 줄었다. 286억원의 당기순손실은 지난해 79억원으로 줄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2748176?sid=101


데이원컴퍼니 상장 예심 통과...4년만 VC 회수 기대

n.news.naver.com

데이원컴퍼니 상장 예심 통과...4년만 VC 회수 기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6일 오전 6:0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AI시대 필요한 요구문서와 협업방법

    ... 더 보기

    Confluence Mobile - WEBNORI

    wiki.webnori.com

    Confluence Mobile - WEBNORI

    레일즈와 카카오 문화

    ... 더 보기

    레일즈 철학과 카카오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레일즈 철학과 카카오 문화

     • 

    저장 6 • 조회 2,795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월급 루팡의 최후, SNS때문에 해고당했다!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