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이 실무와 매니징 하면서 너무 버거울때]

회사나 조직에 따라 다르지만, 팀 리더가 되었다고 해서 실무를 온전히 내려놓기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매니저 포지션에서는 어찌되었건 실무보다 매니징을 통해 더 큰 임팩트를 내야 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 둘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컨택스트 스위칭 과정에서의 비용을 최소화하려면 무엇에 신경쓰면 좋을까요? 정답이 있는 문제는 아니겠지만, 참고할만한 의견들은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딜라이트 개발 리드인 Jason의 글을 한번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팀장이 실무와 매니징 하면서 너무 버거울때 (feat. 제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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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28일 오후 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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