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는 세계 3위의 수면 부족 국가로 싱가포르인의
54%가 밤에 6시간 이하의 수면을 취한다고 한다.
이케아가 싱가포르에서 사람들이 언제든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IKEA 가방을 출시했는데
아이디어가 시선을 끈다.
일상 속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과 이케아 제품을
일상에서 놓지 않고 사용하게 만드는 브랜드 경험까지
함께 녹여낸 아이디어가 너무 좋다는 생각..
*캠페인 리뷰 bit.ly/3Z7lq3r
#이케아 #ikea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이케아가 브랜드의 변신을 실천하는 방법 챕터에서는
가벼운 소비의 대명사였던 이케아의 리브랜딩 전략을 탐색했다.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소개/신청하기
https://trevar.ink/fxGEgd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일 오전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