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A라운지를 공개합니다!

이번에는 마케팅 기본부터 사업과 업무적 활용까지 마케터와 창업가, 사업가들이 필수적으로 알고 활용해야 할 내용에 대해 케이스 스터디 중심으로 다룹니다. 4시간동안의 교육을 통해 마케팅 이것만 알면 어디 가서 마케팅 좀 안다 말할 수 있거나, 실제 내 일과 사업에 적용할 수 있거나, 타기업의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보고 이들의 사업전략과 계획까지 유추해보고 대응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본 역량을 갖추는데 커다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가 현대자동차, LG인재개발원, 삼성종합기술원, SK 등 대기업에서 현재 하고 있는 교육과정이나 강연, 컨설팅 등에서 하고 있는 내용으로 진행합니다.

9/11(수) 13시~17시, 패스트파이브 삼성 2호점내 강연장에서 뵙겠습니다. 😊

https://www.memanual.co.kr/b_club/?idx=41

[A라운지] 모든 업계에 통하는 마케팅 Essential : 미매뉴얼

www.memanual.co.kr

[A라운지] 모든 업계에 통하는 마케팅 Essential : 미매뉴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일 오후 12: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PM/PO 커리어 3단계: 당신은 How, What, Why 중 어디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 더 보기

    6월 초, 새로운 바이브 코딩과 SW 개발의 전환의 시대

    ... 더 보기

    2025년 2분기 AI 세미나

    55check.imweb.me

    2025년 2분기 AI 세미나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안 바뀌어요.” 조직문화나 구성원 얘기를 꺼낼 때 종종 들리는 말이다. 그런데 이 말이 단순한 하소연을 넘어 “이젠 직원들에게 마음을 닫았다”라는 선언처럼 들릴 때가 있다. 문제는 바로 거기에 있다.

    ... 더 보기

    [명대성의 소통 본색] 조직은 리더의 태도를 닮는다

    한국강사신문

    [명대성의 소통 본색] 조직은 리더의 태도를 닮는다

    조회 222


    “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뉴시스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 길을 잃기 위해 도서관에 갑니다 >

    1. 이 세계에 존재하는 책의 99.99%를 저는 아직 읽은 적이 없습니다. 그 사실 앞에서 망연자실해집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