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m.trevari.co.kr
하인즈(Heinz)는 작년 말부터 올해까지 글로벌 지역별로 피클의 짭짤한 맛과 하인즈 케첩을 합친 '피클 맛 하인즈 케첩' (Heinz Tomato Pickle Ketchup)을 출시하고 있는데
최근 호주에서 피클맛 하인즈 케첩을 출시하면서 매우 기발한 방식으로 신제품의 출시 소식을 알리는 마케팅을 진행했는데 아이디어가 정말 재미있다.
토마토 케첩과 피클의 맛을 합친 '피클 맛 케첩'의 속성을 이색적인 방식으로 관심을 갖게 만들었다.
하인즈의 캠페인에서 발견하게 되는 인사이트.
사람들이 어떻게 쉽고 단순하게 기억하게 할 것인가를 고민하라!
*캠페인 리뷰
https://bit.ly/3APrgfU
#하인즈 #하인즈케첩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https://trevar.ink/fxGEgd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6일 오전 5:15
세
... 더 보기매각 대상은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마켓보로 지분 27%다. 매각가액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CJ프레시웨이가 평가한 마켓보로의 장부가액은 지난해 말 기준 454억원이다.
... 더 보기“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