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가 신제품 '피클맛 하인즈 케첩'의 출시를 알리는 기발한 방법

하인즈(Heinz)는 작년 말부터 올해까지 글로벌 지역별로 피클의 짭짤한 맛과 하인즈 케첩을 합친 '피클 맛 하인즈 케첩' (Heinz Tomato Pickle Ketchup)을 출시하고 있는데


근 호주에서 피클맛 하인즈 케첩을 출시하면서 매우 기발한 방식으로 신제품의 출시 소식을 알리는 마케팅을 진행했는데 아이디어가 정말 재미있다.


토마토 케첩과 피클의 맛을 합친 '피클 맛 케첩'의 속성을 이색적인 방식으로 관심을 갖게 만들었다.


하인즈의 캠페인에서 발견하게 되는 인사이트.

사람들이 어떻게 쉽고 단순하게 기억하게 할 것인가를 고민하라!


*캠페인 리뷰

https://bit.ly/3APrgfU


#하인즈 #하인즈케첩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https://trevar.ink/fxGEgd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6일 오전 5:1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