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AI 기술로 탄생한 브랜드 포파라치! 플러스엑스가 GenAI를 활용해 어떻게 브랜딩 전략을 세우고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했는지 알아보세요.
브랜드 경험 디자인 에이전시 플러스엑스 Plus X는 2010년 설립 이후 뛰어난 크리에이티브로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는 기업입니다. 플러스엑스는 국내 유명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명성을 쌓아오고 있습니다.
제가 평소 많은 영감을 얻고 강의를 통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받고 있는 플러스엑스가 최근 GenAI 기술을 활용한 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AI가 브랜드 탄생에 어떻게 기여했는지 살펴보며, 플러스엑스의 창의적 접근이 어떻게 AI와 결합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냈는지 탐구해 보겠습니다.
(※ 플러스엑스에서 진행한 포파리치 프로젝트 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큐레이션 하였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8일 오전 3:55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