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모먼트로 평생 고객 만들기 - effic
blog.effic.biz
아하 모먼트란 스타트업이나 IT 업계에서 자주 사용되는 개념인데요. 아하 모먼트란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하는 순간을 뜻합니다. 서비스의 성장을 위해서는 꼭 아하 모먼트를 정의하고 전략을 수립해야 하죠.
오늘은 아하 모먼트의 개념을 살펴본 뒤에 관련된 사례를 알아보고, CRM 마케팅으로 아하 모먼트를 달성하는 방법까지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비스의 장기적인 성장 전략을 수립하고 리텐션을 증대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ahamomen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3일 오전 5:34
누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