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하 모먼트로 평생 고객 만들기

아하 모먼트란 스타트업이나 IT 업계에서 자주 사용되는 개념인데요. 아하 모먼트란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하는 순간을 뜻합니다. 서비스의 성장을 위해서는 꼭 아하 모먼트를 정의하고 전략을 수립해야 하죠.


오늘은 아하 모먼트의 개념을 살펴본 뒤에 관련된 사례를 알아보고, CRM 마케팅으로 아하 모먼트를 달성하는 방법까지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비스의 장기적인 성장 전략을 수립하고 리텐션을 증대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ahamoment

아하 모먼트로 평생 고객 만들기 - effic

blog.effic.biz

아하 모먼트로 평생 고객 만들기 - effic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3일 오전 5: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P

    ... 더 보기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Brunch Story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 OpenAI가 ChatGPT의 커넥터 기능을 업데이트하면서 MCP 지원을 추가했네요.

    ... 더 보기

    PM의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 더 보기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Brunch Story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달리기 대신 산책하는 마음》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5 • 조회 893


    GraphRAG 에 대한 생각

    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