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에 화장품 모델 영광”… 설화수 새 얼굴된 ‘이 배우’
n.news.naver.com
1. (요즘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최화정 씨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홍보 모델이 됐다.
2. 최근 아모레퍼시픽은 “최화정 씨를 설화수 한국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며 “이달부터 설화수 스킨케어 제품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3. 방송인 최화정 씨는 1979년 T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45년간 연기자, 쇼호스트, MC 등으로 활약했다. 1996년 11월 14일 파워FM 개국과 함께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27년간 진행해왔다.
4. 지난 6월 라디오 DJ 자리에서 내려온 뒤, 최화정 씨는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를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5.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화정 씨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60대라고 믿기지 않는 밝은 에너지를 갖고 있으며 자기 관리의 아이콘으로 통한다”며 “자신감 있고 당당한 이미지와 브랜드 타깃 고객을 고려해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최화정 씨는 “60대에 설화수 모델이 돼 영광스럽다”고 했다.
6.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의 고가 한방화장품 브랜드로, 중년층을 주 고객층으로 삼고 있다. 1997년 브랜드 론칭 이후 20년간 ‘노 모델’ 전략을 고수해오다, 타깃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2018년 배우 송혜교를 첫 모델로 내세웠다. 2022년부터 K팝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2년 동안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4일 오전 12:44
제
... 더 보기이젠 Claude 모델이 그렇게 압도적으로 좋은 건 아닌데, Claude Code는 진짜 분명하게 좋음. 아마도 프롬프트가 잘 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음. Claude의 다른 프롬프트들은 공개해뒀는데 Claude Code용 프롬프트는 공개를 안해줌. 역시 아무리 투명하게 공개한다고 해도 진짜 좋은 건 다 기업비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