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재팬의 광고가 한국과 완전히 다른 결정적인 이유!

포카리스웨트는 국내에서 동아오츠카(일본 오츠카제약과 동아쏘시오홀딩스주식회사의 합작)가 포카리스웨트의 판권을 갖고 오래전부터 일본 못지 않게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일릿의 멤버를 모델로 새롭게 기용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데 오래전부터 같은 제품으로 마케팅을 하면서도 10대 청춘을 공략하는 일본과 한국의 전략은 상당히 다른 방식을 보여준다.


포카리스웨트 재팬이 청춘의 여름날을 이야기하는 '잠재력은 네 안에 있다' 봄,여름 시즌의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재팬이 '10대 청춘들의 생명력과 땀'을 어떻게 브랜딩 전략에서 다루는지 확인할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재팬 캠페인 리뷰

https://bit.ly/4e58C28


#포카리스웨트 #일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9일 오전 9:2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