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지는 테이블오더 시장…배민·야놀자도 참전
n.news.naver.com
급성장? 과연?
———
배달의민족, 야놀자, 토스 등 국내 대형 플랫폼 기업이 잇달아 테이블오더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테이블오더는 매장 내 테이블에서 태블릿, QR코드를 통해 비대면으로 주문·결제하는 시스템이다. 테이크아웃 주문 등에 특화된 키오스크와 달리 매장에 오래 머무르면서 추가 주문을 하는 동네 식당, 주점 등을 중심으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무엇보다 최저임금 인상, 고물가 여파로 무인화 바람이 거세지며 테이블오더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034775?sid=10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9일 오전 11:07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
긴 커리어 여정에서 바람직한 조언만 듣게 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좋은 의도의 조언이었을 수 있다. 하지만 한 사람에게 유효한 교훈이 다른 사람에게도 꼭 들어맞는 것은 아니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고정관념도 있다.
... 더 보기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