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문장 240922

1.●아무에게도 기대지 않을때 진정한 어른이된다.
2.어른이 된다는것은 기댈 자리를 내주는것이다
3.●그 어떤 비밀도 말하는 순간 비밀이 아니게된다
4.인간관계는 틈이 있어야 맺어진다.
5.●좋은것을 나누어주는 긍정적인 사람이 되자.
6.작은 일이 완벽함을 만든다.
7.●자신을 믿는것이 가장 좋고 확실한 방법이다.
8.●천재는 끊임없이 도전하는 사람이다.
9.목표를 너무 낮게 잡어 성취하지 마라.
10.무엇을 시도하든 한계를 인정하면서 시작해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2일 오전 4: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 퇴근길 작은 트럭에게 약속의 무게를 배우다 >

    1

    ... 더 보기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16


    월급 루팡의 최후, SNS때문에 해고당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