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CRM 발송 타이밍 5가지 - effic
blog.effic.biz
CRM은 언제, 어떠한 콘텐츠로 발송하면 좋을까요? ‘Right audience, Right message, Right time.’ 마케팅의 기본 원칙으로 언급되는 해당 문장처럼, 올바른 고객과 알맞은 메시지, 적절한 타이밍을 찾는 것은 항상 중요한데요.
오늘은 최적의 CRM 발송 타이밍 5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고객이 현재 구매 과정 중 어느 단계에 머물러 있는지, 혹은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메시지를 발송하는 것인데요. CRM 캠페인을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crmtimin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2일 오전 6:11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과
... 더 보기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