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마케팅 메시지’의 균형감이 중요한 이유

[콘텐츠 마케터의 기획법] 균형감 높은 포맷 기획의 중요성


마케팅을 위해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할 때 ‘어떤 크리에이터와 협업해야 하는가’ 많은 고민이 들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크리에이터와 협업할지 결정을 한 후에도 ‘시리즈의 여러 편 중 어떤 편에 우리 상품의 마케팅 메시지를 녹일 것인가’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협업할 채널 확정 후, 시리즈 중 어떤 편과 협업해야 하는가’, ‘재미와 마케팅 메시지의 균형을 갖춘 포맷은 어떻게 기획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https://brunch.co.kr/@swesone/139

‘재미'와 '마케팅 메시지’의 균형감이 중요한 이유

Brunch Story

‘재미'와 '마케팅 메시지’의 균형감이 중요한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일 오전 5:4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