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피자헛의 아이디어 마케팅에서 발견한 것

피자헛이 미국에서 8월,9월에 피자 상자를 활용해 특별한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마케팅을 진행했는데 시선을 끌었다.


브랜드가 소비자가 자사의 제품이나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이용하는 상황들을 면밀하고 세심하게 관찰하는 것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나온다는 것을 재확인하게 되기 때문이다.


PIZZA HUT의 피자 상자 활용법

https://bit.ly/3zKrzIC


#피자헛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마감임박)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일 오전 10:5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라는 쿠팡의 묘한 셈법

    ... 더 보기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비즈니스워치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피부 감각과 효율성》

    ... 더 보기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

    < 아무리 애써도 인생이 변하지 않는 진짜 이유 >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