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리퍼럴 Referral 마케팅과 바이럴 Viral 마케팅은 각각 다른 강점을 가진 마케팅 기법입니다. 신뢰 기반의 리퍼럴과 화제성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중, 당신의 브랜드에 적합한 전략을 찾아보세요.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방식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리퍼럴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은 많은 마케터들이 고민하는 두 가지 대표적인 방식입니다.
리퍼럴 마케팅은 고객 간 신뢰를 바탕으로 하고, 바이럴 마케팅은 대중의 관심을 끌어내는 데 집중합니다.
그렇다면 이 두 마케팅 전략 중 어떤 것이 당신의 브랜드에 더 적합할까요? 이번 글에서는 리퍼럴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의 차이점과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며, 브랜드에 맞는 최적의 전략을 찾아보겠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4일 오전 8:00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쿠
... 더 보기과
... 더 보기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