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배우는 성과를 만들어내는 마케팅 전략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9화를 보다가 '레스토랑 운영' 미션에서 백종원,안성재 두 심사위원이 나누는 대화에서 시선을 끄는 부분이 있었다


기획자나 마케터에게는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마케팅 전략을 재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캡쳐를 해두고 싶었던 장면이었다.


*흑백요리사에서 배우는 마케팅 전략

https://buly.kr/G3BuJ8O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마감임박)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5일 오전 11: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UX 포트폴리오에서 ‘UT’라고 일반화 하지 않기

    'UT’라는 표현으로 테스트를 전부 표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 가지를 구분해서 써야 합니다.

    ... 더 보기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광고] 다음 직무 채용 예정입니다.


    - 프러덕트/사업 기획 1인

    - 프러덕트 디자인 1인

    ... 더 보기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