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월간정리.지난 9월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

지난 9월 한달 동안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블로그를 방문해주셨던 여러분들이 가장 큰 호응을 보내주셨던 콘텐츠들을 모아 소개합니다.


애플을 공개 저격한 삼성의 소셜미디어 영상에서 포카리스웨트 재팬의 봄,여름 시즌 캠페인,최저가를 강조하는 독일 수퍼마켓 체인점 Penny(페니)의 기발한 패키지 활용 캠페인 등 마케터들의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를 모아 정리했습니다.


*9월 월간정리 보기

https://bit.ly/3zNphbM


#스투시블로그 #마케팅팩토리 #9월월간정리 #월간정리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4명 잔여)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8일 오전 5: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