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로 자사몰 매출 0원에서 월 매출 수천만원까지 성장한 6가지 비결
항해99
스레드가 대세라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1️⃣ 최근 모바일인덱스 발표에 따르면 6월 국내 스레드 MAU가 무려 264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용자 수뿐만 아니라 1인당 평균 이용 시간도 꾸준히 증가 중이라는데요. 그런데 이 스레드의 폭발적 성장을 놓치지 않고 제대로 활용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2️⃣ 바로 비디펌인데요. 유료 광고 한 푼 없이 스레드를 활용해 자사몰 매출을 0원에서 월 수천만 원까지 끌어올렸다고 합니다. 비디펌을 운영하는 쭌스님은 AI를 활용한 콘텐츠 아이디어 발굴과 스레드, 틱톡 등 신생 플랫폼의 전략적 활용으로 단 10개월 만에 이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3️⃣ 1인 기업으로서 어떻게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했을까요? 또 자사몰 매출 0원에서 시작해 어떻게 이렇게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을까요?
그 비결을 알아보았습니다 :)
👉 https://bit.ly/hoc-small-brand-23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0일 오전 6:59
뤼튼의 누적 투자 유치액은 약 1300억원으로 분석됐다. 뤼튼에 따르면 거대언어모델(LLM)·반도체가 아닌 AI 서비스 플랫폼 분야 스타트업이 누적 투자액 1000억원을 넘은 것은 처음이다.
... 더 보기이번 구주 거래에서 당근마켓이 인정받은 밸류에이션(기업가치)은 2조7000억원으로 알려졌다. 2021년 8월 1780억원 규모의 시리즈D 투자 유치를 진행하면 인정받은 3조원보다 10% 낮아진 수준이다. 통상 기관투자자 간 구주 거래 할인율이 10~30%인 걸 감안하면 높은 평가다.
... 더 보기1. “다른 사람을 존중하라”고 설교하지만, 정작 자신은 직원들을 신뢰하지도 존중하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