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오브젝트 패턴과 액터모델

액티브 오브젝트(Active Object) 패턴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 객체를 비동기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사용되는 디자인 패턴입니다. 이 패턴의 핵심 목표는 하나의 객체 내에서 메서드 호출을 병렬 처리하거나, 작업을 비동기적으로 처리하여 프로그램의 응답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액티브 오브젝트 패턴은 메서드 호출을 요청 큐에 추가한 뒤, 별도의 스레드에서 요청을 처리하고 그 결과를 호출자에게 나중에 반환하는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https://wiki.webnori.com/x/v4GZBQ


WEBNORI

wiki.webnori.com

WEBNOR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7일 오후 9: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UX 포트폴리오에서 ‘UT’라고 일반화 하지 않기

    'UT’라는 표현으로 테스트를 전부 표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 가지를 구분해서 써야 합니다.

    ... 더 보기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광고] 다음 직무 채용 예정입니다.


    - 프러덕트/사업 기획 1인

    - 프러덕트 디자인 1인

    ... 더 보기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