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맘때 쯤이면 늘 다음 해에 주목해야 할 키워 | 커리어리

이맘때 쯤이면 늘 다음 해에 주목해야 할 키워드들에 대한 정보가 많이 나오지요? 디지털마케팅연구회에서도 <2021년 디지터마케팅 트렌드 전망 및 분석> 리포트를 선보였는데요, 주요 10대 키워드는 다음과 같아요.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 디지털 경험 플랫폼 (DXP) 구축 🔎 제로파티데이터 (ZPD; Zero Party Data) 확보 🔎 디지털멤버십 확대 🔎 고객 LTV 강화 🔎 브랜딩과 퍼포먼스 결합 🔎 오운드 미디어 (Owned Media) 재정의 🔎 OMO (Online merges with offline) 채널전략 🔎 고객경험기반 D2C (Direct to Consumer) cosjf 🔎 공감중심 라이브커머스 (Live Commerce) 제 개인적으로는, 모든 키워드가 매우 흥미로운 주제 같더라구요. 각 세부키워드에 대한 상세 설명을 찾아볼 수 없는 것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2021년을 준비하는 마케터들에게 이 키워드들은 기억할만한 내용들이 아닌가 싶어서 추천 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해 주시고,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21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_Digital Transformation Trend

2020년 11월 15일 오후 10:5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