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잘러의 필독서 ‘그로스 해킹’ 함께 읽고, 저자 북토크 까지 함께해요(~11/3 신청마감)
datarian.io
데이터리안에서 진행하는 #데이터넥스트레벨챌린지 에서, 제가 쓴 <그로스 해킹>으로 북스터디를 한다고 연락주셔서, 모처럼 독자분들(?) 오프라인에서 뵐 겸 소소한 북토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출간한지 4년이 다 되어가는데, 지금까지도 꾸준히 책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저자 입장에서는 너무 감사하네요 :) 한동안 제가 본업이 정신없이 바빠서 거의 외부활동 고사하면서 지냈었는데, 간만에 만든 자리이니만큼 많은 분들과 재미있는 이야기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7일 오후 4:03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안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