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그룹 신년사, 1년만에 사라진 '친환경'…최다 언급 단어는?
n.news.naver.com
벌써 1년이 되었네요.
2016년 tvN 비밀독서단 마케터를 시작으로 책을 무기로 만들어 살아왔어요. 그러다 북클럽의 클럽장까지 하게 되었고 어느새 한해를 돌아 1주년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세상 속 다양한 마케터의 무기들에 대해 담았어요. 시작은 ‘팬덤’이었고, ‘스토리텔링’으로 이어갔죠. 그리고 브랜딩과 마케팅의 ‘시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제가 만들어 온 마케팅의 과정과 지금 만들고 있는 무기연구소의 여정까지 모두 비슷한 것 같아요. 성장과 진한 인사이트를 원하는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합니다. 그래서 꾸준히 북토크도 북클럽도 이어오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는 11월, 1주년의 트레바리 책은 바로 <마케터의 무기들>입니다. 저와 함께, 성장을 갈망하는 좋은 분들과 함께하시길 바랄게요. 책과 이야기로부터 함께 무기를 만들어봐요.
바쁜 일상에도 트레바리를 계속 이어갈 수 있는 것에는 책을 읽고,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그 누구보다도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생각을 채우는 맛을 아시는 좋은 분들도 함께할 수 있고요.
세상에 가장 가치로운 많은 활동 중에 책 이야기만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브랜딩의 무기, 마케팅의 무기 그리고 세상의 무기를 책에서 함께 꺼내고 싶으신 분은 저의 클럽과 멤버 분들과 함께 진한 토크의 시간으로 함께하시길 기대할게요.
11월 9일 토요일 오전에 찾아옵니다.
매주 두 번째 토요일
초인 북클럽
마케터의 무기들
https://trevar.ink/EC57qc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7일 오후 11:04
친환경, ESG도 회사가 잘 나갈 때 이야기지, 상황이 어렵거나 경쟁이 치열해지면 가장 먼저 달라질 방향성이다. 기업이 가진 자체적이고 본질적인 비전이거나 사업이 잘 되기 위한 필수 조건인 사업아이템을 가진 기업만 변함없이 추구하는 가치다. 당장 밥 먹고 사는
... 더 보기핵
... 더 보기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