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에서 무기를 찾는다고?

벌써 1년이 되었네요.

2016년 tvN 비밀독서단 마케터를 시작으로 책을 무기로 만들어 살아왔어요. 그러다 북클럽의 클럽장까지 하게 되었고 어느새 한해를 돌아 1주년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세상 속 다양한 마케터의 무기들에 대해 담았어요. 시작은 ‘팬덤’이었고, ‘스토리텔링’으로 이어갔죠. 그리고 브랜딩과 마케팅의 ‘시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제가 만들어 온 마케팅의 과정과 지금 만들고 있는 무기연구소의 여정까지 모두 비슷한 것 같아요. 성장과 진한 인사이트를 원하는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합니다. 그래서 꾸준히 북토크도 북클럽도 이어오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는 11월, 1주년의 트레바리 책은 바로 <마케터의 무기들>입니다. 저와 함께, 성장을 갈망하는 좋은 분들과 함께하시길 바랄게요. 책과 이야기로부터 함께 무기를 만들어봐요.


바쁜 일상에도 트레바리를 계속 이어갈 수 있는 것에는 책을 읽고,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그 누구보다도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생각을 채우는 맛을 아시는 좋은 분들도 함께할 수 있고요.

세상에 가장 가치로운 많은 활동 중에 책 이야기만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브랜딩의 무기, 마케팅의 무기 그리고 세상의 무기를 책에서 함께 꺼내고 싶으신 분은 저의 클럽과 멤버 분들과 함께 진한 토크의 시간으로 함께하시길 기대할게요.


11월 9일 토요일 오전에 찾아옵니다.

매주 두 번째 토요일


초인 북클럽

마케터의 무기들


https://trevar.ink/EC57qc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7일 오후 11: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친환경, ESG도 회사가 잘 나갈 때 이야기지, 상황이 어렵거나 경쟁이 치열해지면 가장 먼저 달라질 방향성이다. 기업이 가진 자체적이고 본질적인 비전이거나 사업이 잘 되기 위한 필수 조건인 사업아이템을 가진 기업만 변함없이 추구하는 가치다. 당장 밥 먹고 사는

... 더 보기

10대 그룹 신년사, 1년만에 사라진 '친환경'…최다 언급 단어는?

n.news.naver.com

10대 그룹 신년사, 1년만에 사라진 '친환경'…최다 언급 단어는?

💰에이블리의 투자 유치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 더 보기

에이블리 투자 유치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에이블리 투자 유치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 디토앤디토

브랜드,대행사를 모두 경험한 마케터가 생각하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

... 더 보기

월간조회수 260만,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 인사이트(성과지표) 리뷰

... 더 보기

🚗테슬라의 가장 큰 무기는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는 점입니다

... 더 보기

브랜드스토리 : 테슬라가 거품이냐고? - 디에디트

디에디트

브랜드스토리 : 테슬라가 거품이냐고? - 디에디트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선언하는 혼다의 캠페인에서 내가 주목한 것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