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에서 무기를 찾는다고?

벌써 1년이 되었네요.

2016년 tvN 비밀독서단 마케터를 시작으로 책을 무기로 만들어 살아왔어요. 그러다 북클럽의 클럽장까지 하게 되었고 어느새 한해를 돌아 1주년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세상 속 다양한 마케터의 무기들에 대해 담았어요. 시작은 ‘팬덤’이었고, ‘스토리텔링’으로 이어갔죠. 그리고 브랜딩과 마케팅의 ‘시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제가 만들어 온 마케팅의 과정과 지금 만들고 있는 무기연구소의 여정까지 모두 비슷한 것 같아요. 성장과 진한 인사이트를 원하는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합니다. 그래서 꾸준히 북토크도 북클럽도 이어오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는 11월, 1주년의 트레바리 책은 바로 <마케터의 무기들>입니다. 저와 함께, 성장을 갈망하는 좋은 분들과 함께하시길 바랄게요. 책과 이야기로부터 함께 무기를 만들어봐요.


바쁜 일상에도 트레바리를 계속 이어갈 수 있는 것에는 책을 읽고,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그 누구보다도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생각을 채우는 맛을 아시는 좋은 분들도 함께할 수 있고요.

세상에 가장 가치로운 많은 활동 중에 책 이야기만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브랜딩의 무기, 마케팅의 무기 그리고 세상의 무기를 책에서 함께 꺼내고 싶으신 분은 저의 클럽과 멤버 분들과 함께 진한 토크의 시간으로 함께하시길 기대할게요.


11월 9일 토요일 오전에 찾아옵니다.

매주 두 번째 토요일


초인 북클럽

마케터의 무기들


https://trevar.ink/EC57qc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7일 오후 11: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조회 119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2 • 조회 1,737


    대시보드

    

    ... 더 보기